우리가 살아가다 보면 억울한 일을 당할 때가있습니다.
어떤 사람은 그로 인하여 마음에 상처를 입고, 또 어떤 사람은 분노를 표출 하기도 합니다.
모든 일에 있어 인과의 이치를 깨달으면 참지 못할 이유가 없고, 용서 못할 일이 없으며 한번 참음으로 온갖 고통이 사라집니다.
성냄을 참을 줄 아는 사람만이 천국의 문을 열 수 있다고 합니다
3월의 둘째날 비를 뿌리며 겨우내 얼었던 대지를 녹여 새봄을 알리네요
뜻깊은 3월 하는일 모두 잘 되시길 바랍니다 ❤
<저작권자 ⓒ K-시니어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
많이 본 기사
OK ! 푸른 생각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