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글 / 소암스님 -
가슴이 아름다운 사람과 만나고 싶다.
아름다움을 보면 감동할 줄 알고 글썽이는 눈물을 보면 슬퍼할 줄 알고,
불의를 보면 분연히 떨칠 수 있는 가슴이 따뜻한 사람과 만나고 싶다.
그런 사람이라면... 茶 마시고 詩 읊고 한 오백생 같이 살면서 피와 살 섞어도
아름답고 상쾌하고 香그립다.
해 지는 저녁 노을 같이 바라 보면서 아침 이슬 같이 밟으면서 호박빛茶 한 잔 같이 마시면서
머리가 수정같이 맑고 가슴이 불같이 뜨거운
느낌있고 눈물 많고 차거운 사람아 용기있고 슬기롭고 정다운 사람아
茶 한잔 마시고 싶다 . 茶 한잔 나누고 싶다 .
옆에 있어도 없는 것 같이 옆에 없어도 있는 것 같이..... ![]()
▲ ©K-시니어라이프 <저작권자 ⓒ K-시니어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
많이 본 기사
게시판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