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이 아름다운 사람

박승규 | 기사입력 2026/02/09 [19:10]

가슴이 아름다운 사람

박승규 | 입력 : 2026/02/09 [19:10]

 



가슴이 아름다운 사람

                          - 글 / 소암스님 - 

 

가슴이 아름다운 사람과 만나고 싶다. 

 

아름다움을 보면 감동할 줄 알고 

글썽이는 눈물을 보면 슬퍼할 줄 알고, 

 

불의를 보면 분연히 떨칠 수 있는 

가슴이 따뜻한 사람과 만나고 싶다. 

 

그런 사람이라면... 

茶 마시고 詩 읊고 

한 오백생 같이 살면서 피와 살 섞어도 

 

아름답고 

상쾌하고 

香그립다. 

 

해 지는 저녁 노을 같이 바라 보면서 

아침 이슬 같이 밟으면서 

호박빛茶 한 잔 같이 마시면서 

 

머리가 수정같이 맑고 

가슴이 불같이 뜨거운 

 

느낌있고 눈물 많고 차거운 사람아 

용기있고 슬기롭고 정다운 사람아 

 

茶 한잔 마시고 싶다 . 

茶 한잔 나누고 싶다 . 

 

옆에 있어도 없는 것 같이 

옆에 없어도 있는 것 같이.....

▲     ©K-시니어라이프

 
 

▲     ©K-시니어라이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게시판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