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중·고등학교 총동창회, 2026, 제68차 정기총회 실시

신년하례회와 정기총회를 겸하는 자리였다.

박성규 | 기사입력 2026/01/31 [18:51]

군산중·고등학교 총동창회, 2026, 제68차 정기총회 실시

신년하례회와 정기총회를 겸하는 자리였다.

박성규 | 입력 : 2026/01/31 [18:51]
https://youtu.be/GxDuwQ9cIBE

 

군산중·고등학교 총동창회,

2026, 제68차 정기총회 실시 

 

▲     ©

 

2026129() 오후 630, 군산시 리츠프라자호텔에서

군산중·고등학교 총동창회 2026년 정기총회가 있었다.

신년하례회와 정기총회를 겸하는 자리였다.

정기총회는 개회선언, 국민의례,

내빈소개, 총동창회장과 경총동창회장 인사말에 이어

2025년 사업 경과 보고, 2025년 결산 및 감사보고가 있었다.

이어서 2026년 사업 계획 및 사업 예산 보고,

회칙 개정에 따른 추인의 건 승인

기타 안건 토의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

윤요열 감사(57)

20251231일 기준 회계장부 및 및 증빙 영수증 자료를 검토하여

이상 없음을 확인하였으며

통장 잔액은 은행 현장 방문하여 잔액증명서를 발급하여 일치함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2025년도에는 총 동문 수련회 일정을 봄철로 잡아

동문들의 참여율을 높일 수 있었다고 말하고 총동창회 측에 감사하다고 했다.

또한 수련회 장소를 군산 신시도 자연휴양림이나 고군산군도로 할 것을 제안하고

이렇게 한다면 지역 경제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신철민 동문(46)은 제17대 장정익 회장님의 노고에 감사하다고 말하고

2026년에도 동문들의 모교 사랑의 열정을 이끌어내어

총동창회가 발전할 수 있도록 힘써 줄 것을 기대한다고 했다.

 

 

 

▲     ©K-시니어라이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