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중소기업 우수제품 직매장 5월 가정의달 맞이 할인판매 행사 실시

(사)시흥시기업인협회 운영, 이마트 시화점 5층에 위치

e-비전라이프 | 입력 : 2021/05/02 [22:23]

[e-비전라이프] 

 

  © e-비전라이프

시흥시 중소기업 우수상품 생산자와 소비자가 보다 쉽게, 더욱 저렴하게 직접 거래토록 조성된 판매 공간이 ‘시흥시 중소기업 우수제품 직매장’이 이마트 시화점 5층에 위치해 있다.

 

시흥시로부터 위탁받아 (사)시흥시기업인협회(회장 원영길)에서 운영중인 직매장에는 시흥시 소재 29개 업체가 입점하여 있으며 ㈜현대아트모아의 코디룸, 이지쎈스, 아일랜드장, 의류진열대, 행거와 예그린식품의 우리연근분태, 우리연잎차, 브랜드 대상을 받은 연근참 콘프레이크 등 연을 이용한 다양한 식품과 ㈜고려원인삼의 인삼·홍삼 제품의 건강식품을 비롯하여 수세미, 행주 수건과 같은 생활용품을 판매한다.

 

직매장에서는 5월 가정의달을 맞이하여 할인판매 행사를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하며 행사를 통해 시흥시 중소기업 제품의 판매 및 홍보는 물론 시흥시 기업이 만들고 시흥시민이 소비하는 슬기로운 동네 소비로 지역경제 살리기에 동참하자는 목소리를 내고자 한다.

 

할인판매 행사에서 제품 구매 고객뿐만 아니라, 직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과 시흥시기업인협회 카카오 채널에 가입해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선물을증정한다.

 

카카오 채널 가입은 카카오톡 친구에서 ‘시흥시기업인협회’검색하여 채널 추가 버튼을 클릭하면 되며행사 기간 내 직매장에서증정한다.

 

(사)시흥시기업인협회 원영길 회장은 시흥시 중소기업상품을 아우르는 직매장 브랜드인 ‘메이드 인 시흥’을 달고 진행하는 첫 번째 할인판매 행사이기에 의미가 깊으며 또한 코로나 19로 인하여 침체한 지역 경제 살리기에 동참하는 행사이기에 시흥시 기업인과 시흥시민이 함께 만들어가는 공동체의미로 좋은 행사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