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시흥 15지역 라이온스 합동 김장 봉사 훈훈

김장김치 400여 박스, 지역 소외계층에 나눠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0/11/20 [15:50]

시흥 15지역 라이온스 합동 김장 봉사 훈훈

김장김치 400여 박스, 지역 소외계층에 나눠

주간시흥 | 입력 : 2020/11/20 [15:50]

 

  © 주간시흥

 

국제라이온스 354-b지구(총재 김의겸) 15지역 라이온스클럽(지구 부총재 임은이)은 지난 17일 합동 김장봉사를 진행하고 지역사회에 나눔으로서 지역사랑 나눔에 앞장서 눈길을 끌었다.

 

이번 김장봉사 행사는 정왕동 임은희 부총재 사업장인 돌담에서 진행됐으며 15지역 소속 클럽인 정왕라이온스클럽(회장 이민호), 시흥라이온스클럽(회장 박석만), 목련라이온스클럽(회장 조미애), 연성라이온스클럽(회장 이재정), 중앙라이온스클럽(회장 채만배), 카라라이온스클럽(회장 임혜경) 등 6개 클럽이 합동으로 진행되어 더욱 의미를 크게 했다.

 

  © 주간시흥

  © 주간시흥

 

이 자리에는 6개 클럽 임원 및 회원 등 80여 명이 참여했으며 임은이 부총재의 총괄 지휘하에 모두 마스크를 쓴 채 김장용 장갑과 앞치마로 무장하고 절임배추 운반조, 양념 운반조, 김장 버무림 조, 포장 운반조 등으로 나누어 일사분란하게 진행됐다.

 

  © 주간시흥

  © 주간시흥

  © 주간시흥

 

이날 김장은 절임배추 2,000포기와 양념 등을 준비하여 김장김치 400여 박스를 만들었으며 김장김치는 시흥경찰서 정왕지구대와 정왕복지관, 장애인복지관 등 각 클럽에서 조사된 기관 및 소외계층 등에 나누어 전달됐다.

 

이날 직접 김장 봉사에 함께한 이민호 정왕라이온스클럽 회장은 “매년 하는 봉사이지만 이렇게 15지구 라이온스 클럽 회원들이 함께 할 수 있어 즐겁게 진행된 것 같다.”라며 함께한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김장행사를 총감독한 임은이 부총재는 “우리가 이번 김장봉사를 통해 만들어 나누는 김장김치가 지역에 어려운 이웃과 지역을 위해 수고하시는 분들에게 전달되어 추운 겨울을 잘 이겨내실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말하고 “이번 행사를 통해 15지역 라이언들이 더욱 화합하는 기회가 된 것 같아 기쁘다.”라고 전했다.

 

국제라이온스클럽 15지역에 소속된 각 클럽들은 매년 각 클럽별 고유사업들을 통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지역사랑나눔에 앞장서고 있는가 하면 국제봉사에도 동참하는 등 지역 리더로의 역할을 다해가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바람개비[포토에세이]
이전
1/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