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아임오 유기농 생리대, 27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강선영 | 기사입력 2020/10/27 [12:05]

아임오 유기농 생리대, 27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강선영 | 입력 : 2020/10/27 [12:05]

▲ 아임오 유기농 생리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주간시흥

[주간시흥=강선영 기자] 아임오 유기농 생리대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출제됐다.

 

26일 오후 2시 출제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아임오 생리대는 휘발성 유기화합물(VOSs) 10종 OOO 성적서를 받았습니다. 아임오는 여성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원료부터 모든 생산과정을 꼼꼼히 따져 고객을 만족시키는 것이 목표입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ㅂㄱㅊ)?"에서 빈칸을 채우는 것이다.

 

정답은 불검출 이다.

 

두번째 퀴즈는 "작물을 해치지 않고 오로지 해충만 먹는 칠성무당벌레는 아임오의 상징인 ○○○○을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습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ㅇㅅㅊㅎ)"이며 정답은 안심철학이다.

 

세번째 퀴즈는 "아임오 생리대는 양이 많은 사람도 안심하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낮에도 밤에도 흡수력은 물론 활동하기 좋은 슬림한 사이즈로 ○○○을 착용한 듯 편안함을 주는 생리대입니다. OOO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ㅁㅅㅇ)"이며 정답은 면속옷이다.

 

네번째 퀴즈는 "아임오 생리대는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꼼꼼하게 신경쓴 생리대입니다. 탑시트와 OO가 한 번에 이어지는 유기농 원단을 사용해 사타구니의 피부까지 고안했습니다.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ㄴㄱ)"이며 정답은 날개이다.

 

 

한편 캐시워크는 정답자에 한해 최대 10000캐시를 지급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봄은 이미 매화가지위에 한껏 와 있었네
이전
1/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