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시흥시 봉우재나눔회, 1년째 이어온 라면후원

봉우재 업체 대표, 정왕본동 어려운 이웃을 위해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0/08/02 [19:07]

시흥시 봉우재나눔회, 1년째 이어온 라면후원

봉우재 업체 대표, 정왕본동 어려운 이웃을 위해

주간시흥 | 입력 : 2020/08/02 [19:07]

  © 주간시흥


정왕본동 봉우재 마을에 있는 업체 대표들의 사랑나눔 실천을 위해 구성된
봉우재 나눔회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난 73030만 원 상당의 라면 20박스를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오을근)에 전달했다.  

봉우재 나눔회는 예그린식품 장길웅 대표(정왕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한강푸드 정태복 대표, ()JK글로벌 박정근 대표이사, KB시스템 이도근 대표이사, SR금속() 장유만 대표, 이화부동산 안재광 대표, 이지푸드 이수연 대표 등 7명으로 구성돼있다. 201986일 정왕본동을 통해 시흥시 1%복지재단에 정기 후원을 시작한 이후 1년째 매월 30만 원 상당의 후원 물품 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이날 전달식은 예그린식품 장길웅 대표, ()한강푸드 정태복 대표, SR금속() 장유만 대표, ()이지푸드 이수연 대표와 정왕본동 관계자가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이날 후원받은 물품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관내 위기가정 및 독거노인 등 저소득층에 전달할 계획이다.

특히, 예그린식품 장길웅 대표는 정왕본동 내 사업장을 가지고 있는데, 작은 나눔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수 있어 기쁘다점차 확대해 정왕본동에서 필요한 복지사업을 지원하고 싶다고 말했다.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는 봉우재 나눔회의 정기적 후원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 앞으로도 정왕본동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하게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바람개비[포토에세이]
이전
1/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