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일자리재단, ‘경기 청년 일자리 협업 표창’ 대상자 공모

○ 경기도일자리재단, 2022년 청년의 날 기념해 ‘경기 청년 일자리 협업 표창’ 대상자 공모
- 이달 29일까지 재단 청년 일자리 지원사업 참여자를 대상으로 접수, 우수 공로자를 선정해 내달 7일에 포상식 온오프라인 동시 개최
- 표창 대상자에게는 대표이사 명의 상장 및 소정의 상품 수여 예정

박승규 | 입력 : 2022/08/23 [13:58]

▲ (포스터)경기청년일자리협업표창공모  © e-비전라이프


[e-비전라이프=박승규 기자] 

 

경기도일자리재단이 오는 9월 17일 ‘청년의 날’을 맞이해 ‘경기 청년 일자리 협업 표창’ 대상자(또는 단체)를 이달 29일까지 공모한다.

 

경기도일자리재단은 재단이 추진 중인 청년 일자리 지원사업에 참여한 개인 및 단체 중 20명(또는 팀)을 선발해 대표이사 명의 상장과 소정의 상품을 수여할 계획이다.

 

공모기간은 오는 29일까지로 적격 대상여부 평가와 검증 결과를 다음 달 1일에 발표한다. 포상식은 다음 달 7일 재단 청년일자리본부 3층 대강당에서 개최되고, 유튜브 채널 잡아바TV(www.youtube.com/잡아바TV경기도일자리재단)를 통해 동시에 생중계 예정이다.

 

이번 공모는 청년 일자리 지원사업 우수 공로자를 선정․포상해 청년 당사자의 사기진작과 자긍심 고취로 청년 참여를 독려하고자 하는 취지다.

 

재단은 지난해부터 ‘경기 청년 일자리 협업단’ 활동을 통해 청년 당사자들과 함께 청년 일자리 정책 방향성과 새로운 일자리 모델을 만들고 있다.

 

조은주 청년일자리본부장은 “재단은 협업단 활동으로 청년들이 주도하는 일자리 광역 협의체로서 경기도 청년 일자리의 구심점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며 “이번 포상을 통해 청년 일자리 사업에 기여한 분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향후 청년 일자리 사업 활성화와 협업이 확대되길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포상과 관련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일자리재단 누리집(www.gjf.or.kr)을 참고하거나 청년기획팀(031-270-9682)으로 유선 문의도 가능하다.

 

한편, 재단에서는 2022년 청년의 날을 기념해 다음 달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경기 청년 일자리 온라인 포럼’도 개최한다. 전문가 발제 특강과 패널 토론을 통해서 도내 청년 일자리와 관련된 문제들을 다룬다. 자세한 사항은 일자리플랫폼 잡아바(www.jobaba.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